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3 20: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KCC글라스 아산공장은 아산시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희망2022나눔캠페인 성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KCC글라스 아산공장 김장욱 공장장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회영 사무처장, ㈜KCC글라스 아산공장 정용재 노조위원장이 참석했다.


㈜KCC글라스는 2018년부터 5년째 2억9000만원의 성금을 충남 사랑의 열매에 기부해 아산형 긴급복지지원사업을 통해 생계 곤란 등 갑작스러운 위기 상황에 놓인 복지위기 249가구에 지원했으며 이번에 기부한 성금은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복지지원사업에 활용할 예정이다.


김장욱 공장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응원하고 위기 극복에 도움을 드리고자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함께사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회영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KCC글라스의 지속적인 지역사회 공헌 참여가 우한 폐렴 감염증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 계층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지역사회의 복지지원 발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KCC글라스에 감사드리며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CC글라스는 최고 품질의 바닥재, 라미필름, VCM필름, GPET필름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관내 소외계층 장학금 지원, 지역사회 주거환경개선 사업, 취약계층 지원 복지지원사업 등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행복한 공간, 행복한 사회, 행복한 나눔의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57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