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04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산림의 효율적 관리를 위해 2022년 산림보호사업 기간제 근로자를 모집한다.


올해 모집분야는 6개 사업 21명으로 산불감시원 10명, 산림병해충예찰방제단, 숲길등산지도사, 숲가꾸기지원 조사단 각1명, 산림 바이오매스 수집단 4명, 미이용 산림 바이오매스 수집단 4명이다. 


선발된 근로자는 산불감시와 예방, 산림병 해충 등 발생조사와 방제, 숲가꾸기 예정지 조사, 숲길(등산로, 트레킹길 등) 서비스 제공, 산림피해 예방과 신속한 피해 복구 등 각 분야별 업무를 수행케 된다. 

 

응시자격은 만18세 이상의 신체 건강한 자로 계룡시에 주민등록이 돼 있고 사업별 자격 요건을 갖추면 지원 가능하다.

 

시는 각 사업별로 모집일정, 자격, 선발 기준 등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1차 서류전형후 2차 면접(관련업무 실기시험 등)을 거쳐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면동에서 직접 채용하는 산불감시원(10명)은 4개 면동별 신청기간과 모집인원이 다르므로 해당 면동사무소로 문의커나 홈페이지를 참고해 신청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55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