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24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돈곤 군수와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열고 군민 행복을 위한 행정 의지를 다졌다.


이번 보고회에서 참석자들은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인구감소 위기 극복과 우한 폐렴 감염증 극복,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내년 업무 방향을 설정하고 민선 7기 성과와 문제점을 점검하고 주요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세부 전략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보고된 주요 사업은 가족문화센터, 정산다목적복지관 건립, 지역사회 통합돌봄 선도사업, 인구감소 극복, 체감도 강한 청년정책, 신규 일반산업단지, 농촌형 스마트타운 단지 조성, 공공기관 유치, 주민자치 활성화, 푸드플랜, 농촌협약, 사회적경제 활성화, 금강물 활용 시설하우스 정화공급사업, 도시재생사업, 스마트 청양 군민운동 재점화 등이다.


김돈곤 군수는 “민선 7기 군정을 돌아보면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공정하고 투명한 행정, 군민이 함께하는 열린 군정을 기본으로 많은 변화와 성과가 있었으며 역대 최대규모의 예산을 확보하고 각종 기관 유치로 핵심 성장 동력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는 지자체에서 가르치는 지자체로 성장하는 성과가 있었으며 앞으로 2~3년이 지역발전의 향방을 결정하는 아주 중요한 시기인 만큼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속에서 성과를 극대화토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52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