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8 21: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김돈곤)은 다사다난한 해를 마감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키 위해 오는 16일 청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군민과 함께하는 송년 음악회를 개최한다.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의 마음을 위로할 이번 음악회는 청양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관람할수 있다.


조하루 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공연에는 미스터트롯 가수 정동원, 가수 정인, KBS 도전 꿈의 무대를 통해 국민에게 널리 알려진 청양 출신 가수 이솔, 가수 박성현 씨를 비롯해 색소폰연주자 홍순달 씨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무료관람이지만 우한 폐렴 감염증 백신접종 완료자와 PCR 음성확인자를 대상으로 전체 객석의 50% 입장만 허용한다.


8일부터 시작된 입장권 예약은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문화예술회관 1층 사무실에서 진행된다. 


청양군민(신분증 및 백신접종 확인)에게만 배부되는 입장권은 1인 2매 한정이며 잔여석이 있는 경우 16일 현장에서 배부할 계획이다.


김돈곤 군수는 “이번 송년 음악회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따뜻한 공연속에서 한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48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