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3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지친 군민들을 위로키 위한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군에 따르면 부여군은 부여문화원 주관으로 오는 17일 부여군유스호스텔 실내경기장(구 청소년수련원 실내경기장)에 마련된 특설공연장에서 위로와 힐링 2021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부여군은 지난해에 이어 우한 폐렴 감염증 사태가 전국적으로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며 지역내 외국인 근로자 등의 집단 확진 사태와 지역 초중고교 학생들의 산발적 감염 확산 등으로 인해 11월 단계적 일상회복 돌입전까지 올해 예정돼 있던 대부분의 주요 대형행사나 체육대회, 축제 등을 취소, 연기커나 축소했다.


군은 이미 지난 7월 부여 궁남지 일원에서 개막 예정이던 제19회 부여서동연꽃축제를 우한 폐렴 감염증 예방을 위해 축제 개막을 하루 앞두고 전면 취소한바 있으며 9월 25일부터 부여군과 공주시 일원에서 예정돼 있던 제67회 백제문화제 역시 대형 야외행사와 공연 등은 모두 전면 취소하고 제불전 위주로만 개최했다.


부여군은 이에 연말 송년음악회 개최를 통해 그간 우한 폐렴 감염증과의 사투에서 지친 군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치유해 더 나은 다음해를 준비하며 도약하는 계기로 삼기 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


송년음악회의 주요 출연진은 어머나, 초혼, 이따 이따요 등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장윤정을 비롯한 인기 가요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으로 널리 알려진 부여 출신 가수 김경민, 역시 부여 출신 가수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가수 유지나 등 여러 인기 가수들이 한 무대에 총출동한다.


공연 예매는 예스24티켓을 통해 6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2000원이고 구매는 1인당 4매로 한정되며 공연관람은 방역수칙에 따라 백신 2차 접종완료자 또는 공연일 2일 이내 PCR 검사 음성소지자로 제한된다. 


박정현 군수는 “올해 우한 폐렴 감염증과 경기침체 등으로 힘겨웠던 군민들을 위로키 위해 마련한 자리며 공연 진행 과정에서 출입자 열 체크와 손 소독, 거리두기 유지 등을 철저히 준수해 이번 송년음악회가 알차고 안전한 화합과 치유의 한마당이 될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47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