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3 23: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과 논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1월 22일부터 12월 3일까지 2주간 충남도내 16개 도, 시군 상담복지센터와 함께 청소년 권리 찾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충남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협의회 공동사업의 일환으로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과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만18세 청소년들이 제20대 대통령선거에 첫 선거권을 행사할수 있게 됨에 따라 청소년들이 대한민국의 유권자로서 본인의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고 건전한 선거문화를 정착해 청소년 개개인이 소중한 사회 구성원임을 스스로 인식할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아울러 논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2월부터 18세 이상 청소년 투표 안내 관련 버스광고를 실시할 예정이다.


김성희 논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인권향상 등을 위해 충남내 16개 도, 시군 상담복지센터와 함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수능 이후 청소년들의 진로와 고민 해결을 위한 상담(대면, 비대면)과 심리검사(진로, 성격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47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