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3 23: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장항국가생태산단에 ㈜에이에스텍이 장항공장 준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생산 활동에 착수했다.


2005년 설립한 에이에스텍은 250억원을 투자해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내 3만3702㎡ 부지를 매입하고 1년여만에 공장을 준공했으며 이번 준공식에는 노박래 군수와 나학균 서천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에이에스텍 임직원과 협력사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화장품 원료(자외선 차단제)를 생산하는 에이에스텍은 신설된 장항공장에서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유기질 자외선 차단제 원료를 생산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유수의 글로벌 기업에 수출할 계획이며 장항공장은 유기질 자외선 차단제 원료를 연간 700만톤 생산이 가능하다.


또 잔여부지에 추가로 공장을 증설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화장품 원료 생산 전문기업으로의 성장은 물론 지역 인재 30여명을 채용해 고용 창출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노박래 서천 군수는 “장항산단에 에이에스텍과 같은 화장품 산업을 선도하는 유망기업이 입주해 매우 기쁘고 기업의 발전을 위해 서천군이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많은 유망기업을 유치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47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