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10 16:51:57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보령시는 14일부터 28일까지 대천항 일원에서 2018 수산물 대축제를 개최한다. 

(사)한국수산업경영인보령시연합회가 주최 주관하고 보령시와 보령수협을 비롯해 대천서부수협, 중부발전, ㈜보령LNG터미널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수산물 판로확대를 통한 어촌과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행사는 대천항 공영주차장에서 열리며 14일 관광객 레크리에이션과 장기자랑, 떡메치기 체험을 시작으로 개막식은 오후 6시 초대가수 진성과 우연이를 초청한 가운데 행사의 포문을 연다. 

28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멸치 무게 맞추기 체험과 대형 김밥만들기, 맨손 고기잡이, 시민 관광객 노래자랑, 지역 예술인 초청 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또 회 무료시식회와 수산물 깜짝 경매, 수산물 10% 할인과 부대행사로 LED 부채 만들기와 캐리커쳐, 타투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김필성 연합회장은 “봄기운이 완연한 대천항에서 신선하고 영양가 가득한 수산물도 맛보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가족과 연인, 지인이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4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