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02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예당호 출렁다리 관광객 500만명 돌파를 기념하고 제5회 예산장터 삼국축제를 축하하는 불꽃축제를 오는 6일 오후 3시부터 예당호 출렁다리 문화광장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예당호 불꽃축제는 군의 대표 관광지인 예당호 출렁다리에서 특색 있는 공연과 수상불꽃쇼가 한데 어우러진 생동감 있는 행사로 2019년부터 매년 개최돼 군민과 관광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축제다.


특히 올해는 예당호 출렁다리 관광객 500만명 돌파 기념을 축하하는 행사로 온&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예산장터 삼국축제와 2021 예산군 문화가 있는 날 행사와 연계 개최돼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의 주제는 빛으로 물드는 예당호의 밤이며 지역 예술팀인 시네마 밴드와 현악 미니 콘서트 팀인 G선 앙상블, 사)한국음악협회 예산군지부가 우한 폐렴 감염증 극복 희망콘서트로 축제의 서막을 연다.


2부 초청공연에서 록밴드 마하트마가 강렬한 비트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며 예당호 음악분수와 레이저쇼와 뮤지컬 갈라쇼 맘마미아 공연이 펼쳐져 한층더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케 된다.


이어 저녁 7시부터는 예당호 출렁다리 관광객 500만 돌파를 축하하는 기념행사와 함께 예당호 수상무대에서는 지난해보다 한층 더 화려해진 불꽃쇼가 예당호의 밤하늘을 더 아름답고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군은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 준수와 현장 안전관리 등에 만전을 기하고 현장에 오지 못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예산장터 삼국축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실시간 생중계를 병행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3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