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8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 산하 백제문화체험박물관이 28일부터 11월 20일까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백제 전통문화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군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속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와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청양에서 만나는 백제의 장인들 등 직접 만지고 즐기는 오감 만족 체험 위주로 구성돼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백제 시대 놀이 산가지 체험, 기와 체험 손석고 붕대, 그림 체험 톡톡 블록, 보석 체험 가죽 거울, 금속 체험 금동대항로 입체 퍼즐, 군밤 굽기, 버스킹 무대 등이다.

 

체험비는 무료이고 자세한 행사 일정은 백제문화체험박물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후 제출하면 되고 궁금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우한 폐렴 감염증에 지친 군민과 관람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드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으며 백제 전통문화와 놀이를 함께 체험해보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38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