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6 22: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오는 28일 미래를 여는 희망찬 청양농업이라는 주제로 농업인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군에 따르면 농업인의 날은 농촌발전에 헌신하는 농업인들을 발굴해 포상하면서 농민들의 의욕을 북돋우는 기념일로 농업의 위상과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는 한국농업경영인 청양군연합회가 주관한다.


이번 행사는 우한 폐렴 감염증 지속 등 사회적 여건을 고려해 부문별 우수농업인 시상, 농촌지도사업 성과전시, 국화 전시회 등 소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올해 우수농업인으로 선정된 사람은 군수 표창에 청양 노재근, 운곡 김승태, 대치 김연이, 청남 이근상, 남양 박진서, 화성 서용집, 비봉 송정난 농가가 선정됐으며 군의장 표창은 정산 김선호, 목면 이영래, 장평 조호연 농가가 받는다. 


또 원로농업인에 대한 농업기술센터 소장 감사패는 청남 맹연환, 청양 한규섭 농가가 받게 됐다.


군 관계자는 “때늦은 가을장마 등 악조건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기대 이상의 풍작을 일궈 낸 농업인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안전하고 품질 좋은 농산물을 선별 출하해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고 청양군 공동브랜드 칠갑마루가 전국 유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토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37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