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18 23:20:01
  • 수정 2021-10-27 09:17:16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충남도가 개최한 충남도 공무원 드론영상 사진 공모전 사진분야와 영상분야에서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충남도 공무원 드론영상 사진 공모전은 충남 15개 시군 공무원을 대상으로 사진분야, 영상분야, 활용사례분야로 진행됐다.


군은 서천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주제로 동백나무 숲의 일몰을 담은 동백정 낙조와 흥림저수지를 가로지르는 기찻길을 담은 흥림저수지 기찻길을 드론사진분야로 하늘에서 바라본 서천 곳곳의 풍경을 담은 충남의 끝에서 서천을 느끼다를 드론영상분야로 작품을 출품했다.


드론 활용사례분야는 올해 춘장대해수욕장 수난 사고에 대비해 국내 최초로 투척용 자동 팽창식 질소튜브와 스피커를 장착한 드론을 활용해 해상인명구조와 안전관리를 수행한 사례를 제출했다.


노박래 군수는 “이번 공모전 수상은 우리군 드론 산업의 저변 확대와 공공분야 드론 활용 활성화를 촉진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군은 이달말 군 청사내에 충청남도 공무원 드론영상 사진 공모전 서천군 최우수 수상작품을 포함한 출품작 사진 27점과 서천군 우수 수상 영상을 전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35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