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14 19: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는 시청 당진홀에서 1500여명의 공직자를 대상으로 2021 청렴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했다. 


시는 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시장, 국과장을 포함한 40여명의 공직자만 현장에 참여했으며 전 직원 참여를 위해 비대면 방식의 영상 생중계를 병행했다.


이번 청렴라이브 콘서트는 국민권익위원회 주관으로 진행하는 청렴교육 프로그램으로 별주부전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판소리 공연, 청렴콘텐츠 공모전 수상작품으로 일상생활속에서 청렴의 의미를 돌아보는 샌드아트 공연, 퀴즈로 관련 법률을 알기 쉽게 배울수 있는 청렴 골든벨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청렴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겨 볼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김홍장 시장은 함께해요 청렴당진이라는 글귀로 샌드아트 퍼포먼스에 참여하며 “청렴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공직자의 기본 덕목이니 만큼 당진시 공직자 모두가 경각심을 갖고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는 투명하고 청렴한 당진시 조성을 위해 찾아가는 청렴교육, 부서별 청렴실천과제 운영, 청렴주의보 발령 등 24개의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34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