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12 22:4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 엄사면 관내 소재한 4개의 기업에서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현금과 물품을 기부해 왔다.


이번 기부는 엄사면에서 계획중인 공연, 기부, 물품판매가 함께 진행되는 썸업(Thumb Up) 하모니, 화음3도 사업의 일환으로 이뤄졌으며 기부금액과 물품은 행사 당일 주민에 판매되거나 어려운 이웃에 전해질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 역시 전액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된다.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많은 기업이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금번 기부에 뜻을 모은 기업은 우리겨례 협동조합, 황산벌 육가공, 이루모스, 자우버로 알려졌다.


대한민국 우수공예품과 공예대전에서 35회 수상한 칠몽 브랜드를 보유한 우리겨레협동조합은 현금 50만원과 50만원 상당의 옻칠수저세트를 기부했으며 펄프와 제지 관련 기업인 ㈜이루모스에서 현금 50만원과 3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업계 40위권의 육가공 업체인 (주)황산벌 육가공은 현금 50만원, 렌즈크리너, 소독용 티슈 등을 생산하는 자우버는 5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하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해왔다.


엄사면 관계자는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어려운 환경에 불구하고 소중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신 기업인 여러분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기부해 주신 금액과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34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