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08 20: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아산시평생학습관 아산아트홀에서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우한 폐렴 감염증 방역 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식전, 식후 행사 없이 간소하게 진행됐다. 


이번 기념식에서 타의 귀감이 되는 모범노인과 노인복지 기여 공로자 49명이 아산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의 표창을 받았으며 오세현 시장, 황재만 시의회 의장, 강훈식 국회의원, 지회 임원과 읍면동 분회장이 참석해 노인의 날을 기념하고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오세현 시장은 “오늘의 대한민국은 과거 어르신들의 희생, 노고와 땀으로 만들어졌으며 어르신들이 기본생활을 보장받으며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고민하고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년 어르신 프로그램 발표와 축하 공연으로 축제의 장이었던 노인의 날 기념행사는 지난해에는 우한 폐렴 감염증 사회적 거리두기로 개최되지 못했고 올해는 표창 대상자와 노인회 임원진 등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33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