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07 20: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모나무르 컴플렉스홀에서 제27회 아산시민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1995년 10월 1일 온양시와 아산군이 아산시로 통합 출범한지 27번째 되는 해를 맞아 열린 시상식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참석자 범위를 최소화해 수상자와 수상자 가족, 지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시상식은 효행애향부문 이의형, 교육복지부문 이의순, 문화체육부문 이광훈, 경제환경 부문 구본권, 특별봉사 부문 고삼숙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세현 시장은 축사를 통해 “묵묵히 봉사하는 마음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시민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다섯 분의 수상자와 가족 여러분께 34만 아산시민 모두의 마음을 모아 축하드리며 지난해에 이어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성대한 시상식 개최가 어렵게 됐지만 수상자 여러분께 주어지는 명예와 자긍심만큼은 절대 작지 않다는 것을 기억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평범한 일상조차 누리기 어려운 힘든 시기에 시민 여러분 한분 한분의 열정과 수고 성숙한 시민의식 덕분에 위기를 헤쳐가고 있으며 그 은혜에 보답하는 길은 시민 여러분에게 하루빨리 일상을 찾아 드리는 것이라 믿고 방역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앞서 시는 각 분야에서 시 발전에 기여하고 시민의 귀감이 되는 자들을 추천받아 아산시민대상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지난 9월 16일 최종 5명의 아산시민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33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