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06 21:1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관내 마을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체험, 문화, 교육 프로그램과 예산 곳곳에 숨겨진 아름다운 경관을 주민들에게 알리고 홍보키 위해 오는 22일까지 군민팸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행복마을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이번 군민팸투어 참가대상은 예산군에 거주커나 주소를 둔 군민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4인까지 팀을 구성해 신청하면 된다.


팸투어 대상지는 달기물 마을학교(응봉면 계정2리), 초막골마을(삽교읍 상하1리), 귀곡권역(신양면 귀곡리), 대흥권역(대흥면 동서, 상중, 교촌리), 두레&체험(고덕면 상장2리), 알토란권역(응봉면 운곡리), 황새권역(광시면 시목2리) 등 총8개 마을이다.


이번 팸투어는 예산 어디까지 가봤니라는 주제로 우리 어릴 땐 말이야, 마을이 궁금해유, 오감만족, Only 예산에서만 총4가지 코스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우한 폐렴 감염증 대규모 관광 프로그램 운영이 어려운 상황인 만큼 4가지 코스별 참가자가 직접 원하는 날짜와 코스를 선택해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윤석 예산군행복마을지원센터장은 “관내 마을만들기사업을 통해 발견한 명소를 군민 모두가 함께 공유하고 팸투어를 통해 마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32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