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05 22: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가고 싶은 논산, 다시 찾고 싶은 논산을 주제로 진행되고 있는 논산시 영상, 사진 공모전의 본격적인 신청접수 기간이 시작됐다.


작품접수는 오는 31일까지며 논산시 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은후 제작한 영상 또는 사진을 작품설명서와 함께 전자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분야는 논산의 관광지, 자연 명소 등을 소재로 한 참신한 홍보영상, 사진이며 연령과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주제 적합성, 창의성, 홍보활용성 등은 물론 개인 유튜브, 페이스북, SNS 등을 통한 홍보전파력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최우수, 우수, 장려, 사계특별상, SNS스타상 등 분야로 나눠 최종 30점의 작품을 선정해 향후 공모전 작품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논산의 아름다운 사계를 담은 사계특별상을 지정해 언제 찾아도 풍성한 정취와 힐링을 느낄수 있는 논산의 곳곳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선정된 작품들은 향후 논산시 홍보영상과 홍보물품 제작 등에 적극 활용해 논산의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기념품으로 재탄생할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본격적인 작품접수 기간이 시작되면서 많은 시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아름다운 논산의 모습을 함께 나눠주실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32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