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01 21: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재단법인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청소년문화센터가 스마트폰을 통해 참여할수 있는 특별한 두가지 비대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건전하고 유익한 청소년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청소년문화센터는 스트레칭과 유산소 운동 영상을 통해 기본적인 운동 동작을 지도하는 방구석 홈트 대단해와 독서후 발표와 사고 활동을 돕는 슬기로운 독서 생활이라는 비대면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의 청소년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방구석 홈트 대단해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신체활동을 알려줘 청소년들의 기초 체력 향상과 유연성 개발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으며 슬기로운 독서 생활은 책 읽는 습관 형성과 지식, 창의력, 상상력 증진은 물론 안정된 정서 함양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의 권경주 대표이사는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한 청소년기 활동 공백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지친 학생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불어 넣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우리 지역 청소년들의 희망찬 미래개발을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은 위 프로그램을 비롯해 논산시청소년 어울림마당-뉴트로 홈센타, 온라인 청소년 진로박람회 등 우한 폐렴 감염증 시국에 대응한 맞춤형 비대면 행사를 열어가며 사람 키우는 논산시의 청소년문화 창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32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