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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8-04-05 17:5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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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 장평면은 주민을 내 가족같이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민원서비스를 향상을 위해 5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민원인을 가족으로 여기고 친절하게 민원처리를 함으로 주민이 만족하고 감동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실시됐다.

이번 교육에서는 친절한 인사와 미소 짓는 방법을 연습을 해보고 민원처리에서 겪었던 사례를 공유하면서 각자의 민원 응대 자세를 되돌아보고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전화 친절도 향상을 위해 전화응대 시 친절한 대화방법과 올바른 전화응대 요령 교육도 함께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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