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05 12:20:3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오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2018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대비해 아산을 찾는 선수와 임원, 관람객 등 외부손님 맞이에 한창이다.

 

먼저 외식과 숙박업소 현황정보 제공으로 성공적인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지원하고자 숙소 예약의 편의를 위한 숙박정보 서비스 페이지를 구축해 운영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참가 선수단과 관람객의 자율적인 숙박업소 예약으로 불편 사항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숙박업소 등을 안내하는 서비스다.

 

이용방법은 다음(DAUM) 인터넷 검색창에 전국생활체육대축전으로 검색하면 바로 2018 전국생활체육대축전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하고 홈페이지 상단의 충남관광 → 숙박정보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로도 가능하다.

 

이번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 구축은 기존 숙소 예약을 위한 지역정보와 연락처 등을 알기 어려워 불편했던 점을 개선한 것으로 누구나 휴대폰만 있으면 별도의 설치와 절차 없이 쉽고 간편하게 숙소예약을 위한 정보제공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게 됐다.

 

또 숙박업소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아산시와 인근 천안, 당진, 예산의 숙박업소 정보까지 게재했으며 아산시 맛 집 홈페이지인 맛나드리에도 탑재해 아산 맛집에 대한 서비스도 병행하고 있다.

 

아산시 관계자는 “숙소 정보와 거리뷰 기능, 전화번호 연동, 네비게이션 연동기능 등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편리한 숙소이용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1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