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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8-04-04 11: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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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안전총괄담당관실은 2일 수요자 중심의 행정서비스 제공과 민원인과 소통하는 친절행정 실천을 위해 부서 직원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2017년 친절도 평가 결과를 분석하고 2018년 친절행정 추진을 위한 서비스 향상 방안에 대한 교육으로 구성됐다.

 

이춘근 안전총괄담당관은 “우리 부서는 시민이 행복한 안전하고 친절한 아산만들기라는 주제 하에 지속적인 친절교육과 친절 & 스마일 타임 운영과 친절도 자기진단 등 다양한 시책 추진을 통해 친절한 아산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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