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6 08:36:0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태안군 농업기술센터가 오는 21일까지 제13기 태안농업대학 교육생을 모집한다. 

농업대학은 이론과 실습을 통한 현장맞춤형 교육으로 모집과정 및 인원은 농업마케팅 과정 및 특용작물 과정 각 30명씩 총 60명이며 태안군에 주소를 둔 농업인과 농업관련 업무 종사자라면 접수가 가능하다. 

농업마케팅 과정은 농업경영의 기초, SNS 활용 농산물 홍보 실습, 농산업 마케팅 현장 견학 등에 대한 교육을 특용작물 과정은 도라지, 더덕, 당귀, 방풍 등 특용작물 재배 기술, 농업경영 기초와 토양관리, 선도농가 현장견학 등의 교육이 실시될 예정이다. 

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농업대학은 농업 전문분야에 대한 이론의 체계화를 통해 지식기반 사회에 적합한 농업 인재를 육성하고 농산물의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이번 태안농업대학생 모집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교육기간은 3월부터 11월까지로 총 20회 내외 100시간 이상 교육이 실시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농업기술센터 인력육성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3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