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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8-03-30 17:0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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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민원행정 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해 군민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지도록 고객 지향적 친절의식 함양을 위한 민원공무원 힐링 교육을 마련했다.

군은 지난 29일 칠갑산자연휴양림에서 민원업무 담당 공무원 55명을 대상으로 넘버원 청양 행복한 군민을 위한 민원공무원 공동연수를 가졌다.

전문교육기관 위탁을 통해 실시된 이날 연수는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위한 공감 소통역량 강화 교육과 2017년 민원만족도와 친절도 평과 결과 환류를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모색과 함께 인문 힐링 교육도 이뤄졌다.

 

군은 매년 민원담당 공무원 공동연수와 상 하반기의 친절교육, 고객만족도와 전화친절도 평가실시 등의 노력으로 2017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행정안전부장관상과 특별교부세 5000만원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이석화 군수는 “여러분은 민원 최 일선에서 주민들에 대응하는 청양군의 얼굴이며 내 집 같은 군청의 편안함으로 정성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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