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25 23: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는 복지환경위 회의실에서 아산시 축산업단체 관계자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아산시 가축분뇨의 관리 및 처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안 추진 관련 조례개정 내용에 대한 면담 요청으로 이뤄진 이번 간담회는 복지환경위원회 조미경 위원장, 김희영 부의장, 김영애 의원, 윤원준 의원과 관계 공무원, 축산업단체 관계자(아산시 낙농연합회 회장 임승희 외 3명)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현행 아산시 가축분뇨의 관리 및 처리에 관한 조례에서 가축 축종변경 사항을 완화해 축산농가의 어려움을 해소해 달라는 축산농가의 목소리를 청취해 반영 가능 여부 검토와 기타 애로사항에 대한 의견 교환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아산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한 의원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모두의 어려움이 지속되는 가운데 축산농가의 가축 축종변경 문제가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간담회에서 청취된 내용과 애로사항 등을 적극 반영해 현실에 알맞은 조례로 개정될수 있도록 관련부서와 검토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379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