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04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 자율방범연합대는 온라인으로 제6대 임경현 대장과 제7대 우서영 대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우한 폐렴 감염증 사회적 거리두기 제한 인력을 준수한 가운데 류재승 부시장, 윤재은 시의회 의장, 이진구 교육장, 김용선 논산경찰서 생활안전과장, 김정진 충남 자율방범 연합회장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사, 인준패 등이 수여됐으며 나머지 대원들은 줌(Zoom) 화상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행사에 참여했다. 


우서영 신임 연합대장은 “계룡시 최초 여성방범대장에 임명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지금까지 계룡시 자율방범대가 발전할수 있었던 것은 역대 대장님을 비롯한 모든 대원들의 열정과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만큼 계룡시 자율방범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류재승 부시장은 “그 동안 임경현 전임 대장과 방범대원들의 수고스럽고 헌신적인 방범 활동으로 계룡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낼수 있었으며 우서영 신임 대장을 중심으로 자율방범대원들이 보람과 긍지를 가지고 더 많은 봉사를 실천해 주시기 바라며 시에서 방범 활동을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시 자율방범연합대는 지난 2020년 한해 동안 우한 폐렴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활동과 야간순찰 등을 통해 안전하고 안심할수 있는 계룡시 건설에 기여했으며 태풍과 폭우가 쏟아진 작년 8월에는 피해지역을 직접 찾아가 피해 복구에 도움을 주는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374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