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23 23: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순천향대학교 온라인 홍보단 나누미는 아산시를 방문해 지난달 11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 기부 캠페인 사랑의 럭키 드로우를 통해 적립된 성금 13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재학생과 교직원 156명이 참여해 우한 폐렴 감염증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고 경제적, 사회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나누미 한경용 회장은 “예년과 달리 우한 폐렴 감염증 확산으로 언택트 기부 캠페인으로 실시했지만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학교를 대표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매년 기부 캠페인을 통해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순천향대학교 온라인 홍보단 나누미에 감사드리며 나누미의 온정을 통해 지역의 아동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향대학교 온라인 홍보단 나누미는 지난 2018년부터 3년째 아산시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밖에 오프라인 홍보단 알리미는 취약계층 연탄 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학교 온라인과 오프라인 홍보단이 지역사회 나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364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