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산시의회 김희영 의원, 폭넓은 시정현황 꿰뚫어 시민대변 역할 톡톡 - “최일선 복지담당자 인사가 너무 잦다, 수요자 중심 인사이동 다변화” 요…
  • 기사등록 2020-12-15 23: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제226회 아산시의회 정례회가 진행중인 가운데 김희영 의원은 다양한 제안을 통해 아산시 시정전반 꿰뚫는 등 구석구석 발로 뛴 현장 활동이 역력히 나타나 시민을 대변하는 역할을 금번 정례회에서 톡톡히 해내고 있다.

 

김희영 의원은 “사회복지과 신규시책으로 복지민원 읍면동별 담당책임제 운영에 있어 읍면동 복지담당자 인사가 잦아 복지서비스 다양화 등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업무특성상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연결이 어렵다”고 말했다.

 

이어 경로당 태양광 설치사업과 관련해 “최근 경로당 뿐만 아니라 버스승강장 등 태양광 설치 후 기간이 경과하면 기능상실로 방치되고 있으며 서비스 기간 등 계약명시를 면밀히 살펴 이후 태양광 자체가 폐물, 흉물로 남지 않도록 지도점검 해 달라”고 말했다.

 

아울러 문화관광과 성웅이순신축제와 관련해 “2021년은 60회를 맞는 축제로 더욱 더 부담과 무게감을 갖고 우한 폐렴 감염증 대비와 함께 충남지역 대표축제, 명품화 축제로 기본방향 설정 등 심혈을 기울여 달라”고 말했다.

 

이밖에 체육진흥과 도로하부 공간, 하천부지 활용한 체육시설에 대해 “수해피해 등 문제가 됐던 것들은 철저한 검토와 함께 검토내용이 긍정적이고 바람직한 것으로 판단된다면 적극적 진행하여 체육인들의 쾌적한 여가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김희영 의원은 2021년 업무보고와 예산안 심사를 통해 많은 시책에 관심과 집중질의를 통해 민생현안 해결을 위해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361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