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09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시장 집무실에서 이웃 사랑을 실천한 우수 자원봉사자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2020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는 평소 지역사회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한 자원봉사자 5명에게 표창을 수여했으며 이들은 지난 7월 폭우로 제방붕괴와 토사유실 등의 피해발생시 가장 먼저 재난현장을 찾았을 뿐만 아니라 우한 폐렴 감염증 상황에서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 봉사현장을 떠나지 않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왔다.

 

표창을 받은 류은주 자원봉사자는 “경제적, 사회적으로 어려움에 처해 도움이 필요한 홀몸어르신 등의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끼며 오늘 표창을 받은 만큼 앞으로 더욱 열심히 봉사활동에 참여 하겠다”고 말했다.

 

최홍묵 시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힘든 시기에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한 온정과 나눔의 끈을 이어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 드리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스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360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