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30 22: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새마을운동 계룡시지회는 2020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새마을지회는 이번 행사를 위해 회원들이 손수 키우고 수확한 배추 1000포기로 김장을 담갔으며 김장김치가 필요한 200가구에 직접 전달하기까지 배추재배와 김장 담그기와 배부를 포함한 모든 과정을 회원의 참여와 노력으로 진행했다.

 

새마을지회의 이웃사랑하는 마음에 동참코자 관내 식음료 제조업체인 (주)훼미리푸드와 소이미푸드에서 김장에 필요한 양념과 식재료를 후원하며 나눔과 이웃사랑 실천의 의미를 더했다.

 

황근택 새마을지회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 확산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행사 진행의 우려가 컸지만 회원들 모두가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행사를 진행했으며 모두가 힘든 시기에 온정이 필요한 이웃에게 혼자가 아니라는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지회는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비롯한 마을 가꾸기, 독거노인 지원, 산모 미역국 끓여주기 등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으로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357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