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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0-10-07 23: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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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한글날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서비스가 중단된다.

 

이번 서비스 중단은 지난 추석 연휴에 진행됐던 차세대 주민등록시스템 전환 과정에서 시스템 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해 이를 개선 보완키 위함이다.

 

이에 따라 한글날 연휴기간 전후인 오는 8일 오후 5시부터 11일 오후 3시까지 정부24의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주민등록 전입 정정신고 등 총27종의 민원서비스는 물론 무인민원발급기의 모든 서비스가 중단된다.

 

단 정부24 주민등록등초본(온라인발급)서비스는 10월 9일 오전 10시부터 10일 오후 8시까지 이용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민원인 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며 주민등록 등의 서류가 필요한 경우 사전에 준비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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