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03 20: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황선봉 군수는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여성폭력 예방과 피해자 보호 지원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는 유관기관 직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수고했어요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캠페인에서 황선봉 군수는 수고했어요의 의미를 가진 수어 동작을 활용해 여성폭력 예방을 위해 애쓰는 관계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수고했어요 챌린지는 군에서 최초로 실시하는 캠페인으로 양성평등 주간인 9월 1일부터 7일까지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황선봉 군수는 다음 챌린지 도전자로 주진하 농협중앙회 예산군지부장, 임운규 예산군산림조합장, 박금선 예산군여성단체협의회장을 지목했다.

 

또 군은 당초 양성평등주간 기념 제25회 여성대회를 개최하고 양성평등 진흥 유공자 7명에 대한 군수표창을 수여할 예정이었으나 우한 폐렴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해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군청 상황실에서 표창을 수여했다.

 

황선봉 군수는 "여성폭력 예방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는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성이 안전한 예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고 이와 함께 우한 폐렴 감염증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극 실천해 청정지역 예산군을 만드는데 모두가 적극 동참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336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