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31 22: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지역 내 아동과 가족의 건강증진을 돕기 위해 계룡시 종합사회복지관과 계룡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은 계룡시 어린이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복지 서비스를 지원하고 양 기관 상호간 연계사업을 진행키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올바른 위생과 영양 관련 교육, 컨설팅과 정보 공유 등 다방면에 걸친 협력관계를 도모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양 기관이 가지고 있는 전문성 공유를 통한 협력체계 구축과 직원 역량 강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주요 협약내용은 계룡시 어린이와 가족의 올바른 식생활 확립, 건강과 영양관리를 위한 업무 협력, 올바른 위생과 영양관리를 위한 교육 자문, 식품안전과 위생수준 향상을 위한 물적 인적 교류와 정보제공, 전문성 공유를 통한 직원 역량강화 등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상호 교류 협력을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위생과 영양 교육은 물론 계룡시 관내 어린이와 가족의 건강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33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