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산시의회 제8대 후반기 개원, 원구성 마무리 - 황재만 의장, “현장중심 의회로 시민과의 소통 우선으로 최선 다 하겠다” - 이상덕 의회운영위, 김미영 기획행정위, 조미경 복지환경위, 이의상 건설도…
  • 기사등록 2020-07-01 22:3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의회는 본회의장에서 제223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8대 후반기 개원식과 함께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아산시의회는 제223회 임시회를 열어 제8대 아산시의회 후반기 위원을 선임하고 4개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함으로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했다.

 

먼저 위원회 위원장은 의회운영위원회 이상덕 의원, 기획행정위원회 김미영 의원, 복지환경위원회 조미경 의원, 건설도시위원회 이의상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

 

이날 황재만 의장은 “현장중심 의회로 시민과의 소통을 통한 열린 의회를 구현해 아산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아산시 발전을 위해 항상 성실하게 의장직을 수행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발하는 제8대 후반기 아산시의회가 더욱더 시민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한층 더 성숙한 의회를 만들기 위해 동료의원들과 함께 고민하며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역량을 키워가는 정책의회가 될수 있도록 의원들의 힘과 지혜를 모아 달라”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의회 제8대 후반기 개원식은 외부초청은 취소하고 의장실에서 최대한 간략하게 진행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320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