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22 13:17:39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 홍산공공도서관은 2018년 책의 해를 맞아 도서관주간행사와 연계해 4월 한달동안 이용자들의 다채로운 독서 문화 활동을 위해 프로그램을 개설 3월 20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또 지난해 과월호 잡지를 1인당 3권씩 무료로 배부하는 행사와 매주 일요일 오후 영화상영을 진행한다. 

1층 로비에는 우리는 엄마와 딸 원화를 전시하고 행사 기간 동안 도서회원들을 대상으로 대출은 5권에서 7권으로 확대 대출 정지된 연체자들 대상 대출정지 해제 등 도서대출이 가능토록 혜택을 준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일반자료실에 성인 대상으로 금요일엔 북맥데이도 열며 일반자료실에서 도서를 열람하는 독자들에게 맥주 1캔과 간단한 안주를 제공해 신선한 독서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북맥데이 기간에는 13일 저녁 우지혜 작가가 소개하는 독립출판을 소개합니다와 20일 저녁에는 송재용 작가의 장편소설 금강별곡에 대한 이야기 꽃 고개의 전설 특강이 있다. 

21일에는 유아를 대상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우리들 강연을 진행하며 상추씨를 쓴 조혜란 작가가 공연하는 1인극을 관람한 후 감상문을 쓰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오조봇코딩과 동화 속 인형극놀이 프로그램을 4차시로 진행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31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