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2 21:3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의 소비 촉진을 위한 착한 소비 SNS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1월부터 계룡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우한 폐렴 감염증 극복 릴레이 이벤트의 세 번째 행사로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시는 6월 7일 기준 계룡시 긴급재난지원금이 총 대상가구의 98%인 1만5485세대에 113억원이 지급됨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의 긴급재난지원금의 조기 사용을 독려하고 지역 내 소비 촉진과 동참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가능 상점을 이용한 후 인증사진, 이용후기, 착한 소비 응원메시지 등을 시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지급받은 재난지원금을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어려움이 가중되는 지역 상점에서 사용해 지역경제가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시는 지난 1월 골목상권 소비지원사업 참여 이벤트와 3월 지역경제를 살리는 계룡사랑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우한 폐렴 감염증 위기 극복을 위해 지역민의 참여와 관심을 제고하는 기회를 지속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316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