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30 22:20:01
기사수정

 


[굿터임] = 이강부 기자 = 이명수 미래통합당 아산시 갑 후보와 공천 경선을 벌였던 이건영 전 당협위원장이 4.15총선 승리와 문재인 정권의 실정과 폭정을 종식하고 나라를 바로세우기 위해 이명수 후보 캠프에 합류했다.

 

이건영 전 당협위원장은 이명수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이명수 후보와 캠프 관계자에게 세 가지를 당부했다.

 

이건영 전 당협위원장은 “4선 국회의원으로 꼭 당선돼 아산과 국가발전을 위해 중앙정치 무대에서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하며 보수우파 중에서 일부 강성 우파를 지지 설득하는 일에 이명수 후보와 함께 하기로 했으며 기업의 적극적인 아산 유치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아산, 글로벌 도시 아산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해 달라”고 말했다.

 

이명수 후보는 “무능정권을 심판하는데 가장 큰 힘이 되는 이건영 위원장이 힘을 보탠 만큼 압도적 표차로 당선될 수 있는 기틀이 마련됐으며 반드시 당선돼 이건영 위원장의 요청사항을 이행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건영 위원장은 이명수 후보 선거사무소 상임 선대위원장직을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98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