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26 20: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 이인면은 공주의 관문인 공주역과 이인면 행정복지센터 주변을 펜지 등 화사한 봄꽃으로 단장했다.

 

이인면은 우한 폐렴 감염증 영향으로 경제적 타격이 심각한 상황에서 특히 화훼 농가의 경우 출하시기를 잃게 되면 1년 농사를 버릴 수밖에 없는 절박한 상황으로 다소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봄꽃 6000여 본을 구입 식재했다.

 

특히 공주역은 세계유산도시 공주의 관문으로 화사하게 핀 봄꽃은 공주시를 찾는 관광객들의 마음을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행정복지센터를 찾는 주민들에게 우한 폐렴 감염증 영향으로 그늘지고 가라앉았던 침체된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 등 어려운 시기를 모두 함께 극복한다는 사회분위기 확산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조성상 면장은 “화훼농가 지원은 물론 국토공원화 사업을 통해 공주역과 주요 도로변, 마을 등에 화단을 가꿔 나갈 것이며 지역 환경 정비를 통해 주민들의 휴식공간이 더욱 아름다워 질수 있도록 깨끗한 환경을 조성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97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