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훈식 “충남은 대한민국의 미드필더, 충남 정치로 새 시대 열 것” - 충남 혁신도시, 서해선 복선철 서울 직결, 부남호 하구복원 등 5대 비전 제… - “우한 폐렴 감염증과 경제위기 극복, 경제 살릴 수 있는 민주당 중심으로 …
  • 기사등록 2020-03-23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아산 을 강훈식 후보는 “우한 폐렴 감염증과 경제위기를 극복하는 데 충남이 대한민국의 미드필더가 되겠다”고 말했다.

강훈식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에서 열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합동기자회견에 참석했다.

 

흔히 축구경기에서 미드필더가 공격과 수비를 잇는 허리로 핵심적 역할을 한다.

 

강 후보는 “충남은 대한민국 전체의 미드필더의 위치에 있으며 영남 정치와 호남 정치가 아닌 충청의 정치로 새 시대를 열겠다”고 말했다.

 

이어 “충남에서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후보자가 3선 1명, 재선 5명을 비롯해 11명, 지자체장 보궐선거 후보자가 1명이며 국회 구조상 3선과 초재선이 든든하게 버텨야 충남이 미드필더 역할을 잘 할수 있다”고 말했다.

 

강 후보는 “우한 폐렴 감염증이 지나가고 올 경제 위기는 경제를 살릴 수 있는 민주당 중심으로 풀어야 하며 당당한 여당, 미드필더로 부모 세대와 자식세대, 그리고 허리 세대인 40~50대 모두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충남 혁신도시 조성, 서해선 복선전철 서울 직결, 평택~오송 2복선화사업 구간 내 천안아산 정차역 설치, 부남호 하구복원, 수도권 전철 독립기념관 연장 추진 등 5대 핵심 비전을 제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96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