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03 19: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당진종합복지타운 대강당에서 시의원, 관내 기관 단체장, 시민 등 300여명을 초청해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년 인사회(악수례), 축하 공연, 신년인사, 케이크 절단, 건배제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행사 참석자들은 새해를 맞아 모든 시민이 힘을 모아 큰 도약을 이루는 당진시를 만들자고 덕담을 나눴다.

 

이날 신년 인사에서 김홍장 시장은 시민 참여중심의 지속가능발전 토대 구축, 풍요로운 경제도시, 함께 잘사는 농어촌, 활기 가득한 문화, 체육, 관광, 도시, 꿈과 희망, 삶의 질이 보장되는 복지도시 당진, 누구나 살고 싶은 명품도시 등 2020년에 추진할 역점 시책을 설명했다.

 

또 “2020년 시정은 민선7기의 청사진을 구체적으로 실현시키는 해로 현재 세계경제의 불확실성과 국내경기의 침에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 더큰 희망과 신념을 가지고 미래 계획을 더욱 세심하게 실천해야하며 당진시가 만들어 갈 더큰 도약에 17만 당진시민 여러분이 변함없이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77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