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20 19: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치매안심센터는 군청 추사홀에서 치매쉼터 인지재활교실 이용자, 치매환자 가족, 치매예방교실 참여자, 협력기관 단체, 관련 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황선봉 군수의 축하인사를 시작으로 치매안심센터 추진활동 동영상, 치매가족 수기사례 발표, 치매예방교실과 인지재활교실 회원들의 오카리나, 다드미난타, 실버체조 등 시범공연, 만사OK 하모니카 동아리와 치매안심센터 직원들의 합창과 댄스 등 다채로운 찬조공연으로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 한마당의 시간이 됐다.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송년모임을 통해 치매어르신과 가족에게는 정서적 지지와 소통을 위한 힐링의 시간이 되고 지역주민들에게는 치매예방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군 치매안심센터는 올해 치매예방부터 치매관리까지 모든 분야에서 치매관리사업을 적극 추진해 보건복지부장관 치매안심센터 우수기관 수상, 찾아가는 서비스부문 전국 1위 최우수기관 선정 등의 큰 성과를 거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74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