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20 19: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 신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성탄절을 맞아 면내에 홀로 거주하는 독거노인 23가정을 방문해 산타 선물주머니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올해 처음 진행하는 것으로 2019 예산군사회복지박람회 농산물 판매 수익금과 주민들의 정성으로 마련된 연합모금 기금을 통해 주머니를 꾸려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협의체 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는 차창회 신양면 개발위원장이 각 가정마다 1㎏씩 모두 23㎏의 고기를 후원해 더욱 알찬 산타 선물주머니를 준비해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또 협의체는 지난 11월 화재로 주택이 전소된 면내 2가정에게 각30만원씩의 사랑의 성금을 전달했다.

 

손기승 민간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행사에 참여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혼자 외로이 살고 계신 어르신들에게 산타 선물을 드리고 잠시나마 기쁨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마음이 훈훈하다”고 말했다.

 

한편 신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를 실천키 위해 노력하고 지역의 소외계층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74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