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15 17:30:36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태안군은 오는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제70회 충남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태세에 돌입했다.

군은 14일 군청 대강당에서 한상기 군수와 군 관계자, 이용희 군의장과 군의원, 협력위원, 준비단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비, 자문, 민간협력위원회와 준비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발대식은 완벽한 대회준비와 종합우승을 위한 각오를 새롭게 다지기 위한 것으로 행정기관과 유관기관, 사회단체, 봉사단체, 체육회 등 도민체전과 관련된 전 분야 관계자들이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으며 3개 위원회(준비위원회, 자문위원회, 민간협력위원회)와 2개 준비단(종합준비단, 대회준비단)이 이날 발대했다.

군립합창단의 식전공연으로 막을 올린 이날 행사는 민간협력위원회 위원 220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에 이어 한상기 군수의 식사, 도민체전 홍보영상물 시청, 도민체전 준비상황 보고, 우리의 다짐 결의문 낭독 등이 진행됐다.

한편 제70회 충남도민체육대회는 함께뛰자 태안에서 하나되자 충남으로의 구호를 내걸고 오는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태안군종합운동장 등 28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군은 도민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종합운동장, 궁도장, 테니스장, 야구장 등 체육시설을 신축하고 시설 주변 주차장과 도로 정비와 관람석 조성 등 체육인프라 구축에 힘써왔으며 두 차례에 걸쳐 각 분야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해 각 부서와 유관기관의 체전 준비상황을 면밀히 체크하는 등 완벽한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발대식에 참석한 한상기 군수는 “이번 도민체전은 복군 이래 처음 개최되는 것으로 군은 창조, 화합, 행복, 희망, 경제체전이라는 5대 목표 아래 대회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민관군이 힘을 모아 빈틈없이 준비하고 군민 모두의 화합을 이끌어 성공적으로 도민체전을 치러내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7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