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04 23: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공용버스터미널의 여성화장실이 새롭게 탈바꿈했다.

 

서산시는 서산공용버스터미널 서편 화장실을 여성화장실로 먼저 조성하고 지난 2일부터 이용이 가능토록 개방했다.

 

여성화장실은 전체적으로 밝은 톤의 색상을 사용하고 간접조명이 적용된 거울을 설치해 화사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 화장실을 이용하는 여성분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위생용품 수거함과 유아용 의자와 기저귀교환대 등의 편의시설을 설치했다.

 

시는 여성화장실이 먼저 준공됨에 따라 터미널 전면에 설치된 야외화장실은 남성 전용 화장실로 전환하고 동편 화장실(남성화장실) 리모델링 공사를 신속히 추진할 계획이다.

 

맹정호 시장은 “고속도로 휴게소 수준의 화장실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며 흡연부스 설치 등 시민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터미널 환경 개선에 행정력을 집중 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터미널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를 12월 말까지 준공할 예정이며 터미널 전면에 설치될 흡연부스 또한 계획대로 금년 말까지 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71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