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8 19: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청 대회의실에서 공공과 민간대표 위원 28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차 예산군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올해 사회복지박람회 결과를 보고하고 제4기 예산군지역사회보장계획에 대한 내년 연차별 계획을 심의했으며 2020년 연차별시행계획은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의 2년차에 해당하는 시행계획으로 제4기 기본계획의 방향과 내용을 유지하되 변화된 여건 등을 반영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를 위해 지난 10월부터 사업부서와 협력해 계획 수립을 시작했으며 내일을 향해 함께 가는 따뜻한 복지공동체 예산이라는 비전 아래 6개의 추진전략을 중심으로 16개 세부사업에 대한 대표협의체 심의를 진행했다.

 

배규희 민간공동위원장은 “2020년 연차별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진행별 모니터링을 통해 계획이 잘 실행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구심점 역할을 충실히 추진 하겠으며 민관협력을 통한 촘촘한 지역사회 보호체계 구축과 복지공동체 구현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황선봉 군수는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민관협력과 지역복지 발전을 위한 최선의 노력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69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