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14 18:22:00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홍성군은 14일 지역 대학생들의 홍성군 홍보활동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전공 분야를 살릴 수 있는 현장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자 홍성군 군정홍보 대학생 활동가를 위촉했다.

군청에서 열린 이번 위촉식은 청운대산학협력단, 청운대 교수, 청운대 학생과 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와 축사, 운영계획 발표와 활동 격려 등이 이어졌다.

이날 위촉된 대학생 활동가들은 청운대학교 항공서비스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 총11명으로 홍성MC라는 명칭으로 군정 영상뉴스 아나운서 체험을 통해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군정 홍보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개선 방안을 도출하는 등 적극적인 군정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날 군청에서는 월간으로 발행되는 홍성소식 발간을 위한 기사 발굴과 취재활동을 진행하는 제4기 홍성소식 명예기자 위촉식도 함께 진행돼 한 층 더 새로운 홍성소식으로의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이번에 선발된 명예기자 11인은 2020년 3월까지 2년간 활동할 예정으로 문화, 예술, 사회복지 등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전문가들이 지역 삶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군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활동가와 홍성소식 명예기자 선발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신선한 시각으로 군정을 홍보하고 지역 대학생들의 민간 일자리 취업을 도울 수 있는 디딤돌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6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