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30 20: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는 오는 11월 2일 산성시장 문화공원에서 2019 산성시장 가을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시는 그 동안 산성시장을 사랑해 주신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2일 산성시장 가을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으로 전영록과 이범학 등 인기가수가 출연하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행사는 공주사랑 모바일 상품권인 공주페이 발행 10억원 달성을 축하하는 특별한 자리가 마련된다.

 

시는 많은 시민과 지역 상인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동참으로 인해 단기간에 10억원 달성이 가능했던 만큼 감사함을 표하고 내년 50억원 발행을 목표로 하는 다짐 선포식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지난 8월 충남지역 최초로 발행된 공주페이는 출시 70여일 만에 가입자 7000명 이상을 확보했으며 현재 음식점과 전통시장, 병원, 학원 등 가맹점 820여 곳에서 사용 가능하다.

 

김정태 지역경제과장은 “소비자와 상인 모두 혜택이 주어지는 착한 소비 공주페이를 보다 활성화 시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으며 가을페스티벌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초석을 다지는 뜻 깊은 자리에 시민들이 관심을 가져주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61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