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30 20: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는 11월 1일과 2일 예산읍 역전장터에서 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농특산물 홍보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제16회 황토사과축제와 연계해 예산군민, 도시민 소비자,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회원, 예산군농업인단체 등 1500여명을 대상으로 예산 농산물 소비자 인지도 제고와 판로를 확보하고 농가소득을 향상코자 마련됐다.

 

품목농업인연구회 전시 판매 품목은 인삼, 수박, 고구마 등 농산물과 꽃차, 천연비누, 애완용 곤충, 사과, 배, 대추 등의 즙류, 꿀, 화분, 프로폴리스의 양봉제품 등 100여종의 농특산물로 전시, 시식을 통한 홍보와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

 

특히 이번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는 사과축제 기간 동안 품목농업인 홍보행사 전 생산품목을 시중보다 20% 싸게 판매할 예정이어서 평소 구입을 망설였던 농산물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예산군 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박진수 회장은 “26개의 품목농업인연구회와 함께 지역 농특산물을 전시 홍보하고 판매함으로 예산군 농업 발전을 도모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예산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연구회를 도와 우리 군에서 생산된 농산물의 홍보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기원하며 소비자들의 예산 상품 인지도 제고와 판로 확보를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61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