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25 23: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필리핀 포락시 시장과 시의회의장 대표단 11명이 충남도의회 공식방문기간 중 아산시청을 방문했다.

 

대표단은 아산시청을 방문해 유병훈 아산시부시장과 시관계자와 아산시의 선진 환경정책에 관한 사항을 논의하고 아산시환경과학공원을 비롯해 외암민속마을을 관람했다.

 

제이미 벤존 카필(JAIME VENZON CAPIL) 포락시 시장은 “현재 포락시는 환경과 도시개발 분야의 전면적 개발 사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향후 아산시의 관련 정책에 관한 벤치 마킹 기회를 마련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병훈 부시장은 “아산시는 대한민국의 도시 중 성장속도가 빠른 곳으로 삼성과 현대 등 국내 대기업이 소재한 첨단산업도시이며 전통과 농업이 조화로운 도시며 양 도시간 산업과 문화 등 다방면으로 교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리핀 포락시는 인구 약12만명, 면적 314km2의 필리핀 북부에 위치한 도시로 마닐라에 인접해 필리핀 수도인 마닐라까지는 자동차로 약 1시간 반 이동거리에 있다.

 

또 화광암과 광물이 풍부하고 시티오 푸닝(stio punning)의 온천과 폭포 자연경관 등의 유명한 관광지가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61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