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23 19:20:01
  • 수정 2019-11-19 14:21:5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깊어가는 가을 당진에서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국화를 한 눈에 볼수 있는 제10회 당진국화전시회가 열린다.

 

이번 국화 전시회는 당진시농업기술센터 농심테마파크 일원에서 오는 26일부터 내달 3일까지 9일 간 분재작, 화단국의 국화작품을 전시할 계획으로 현재 농업테마파크에는 국화와 핑크뮬리가 만개해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 전시되는 분재작은 평소 접하기 힘든 수작들로 국화의 진수를 느끼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되며 다양한 볼거리 제공으로 시민들의 정서 순화와 아름다운 환경 조성에 기여할 전망이다.

 

또 국화전시회와 연계행사로 당진농부만나는날 당장 농부시장, 청아청사 심청아 마당극, 농촌지도자 화합과 과제발표회, 품목별연구회 실적발표회, 생활개선회 실적발표와 생활자원 시범사업 평가회 등이 함께 열린다.

 

센터 관계자는 “아직 개장은 안했지만 평일에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주로 방문하고 주말에는 가족단위 방문객이 국화를 보기 위해 센터를 찾고 있으며 국화 전시회 개장식에 맞춰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60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